GenSpace 소개

고령화를 재해석하는 새로운 공간

Triangle shape
Wallis Annenberg center for aging

창립자의 비전

Wallis Annenberg 는 척박한 요양원과 작고 어둡고 외로운 아파트에서 멀리 떨어진 세상에서의 고령자의 삶을 재구성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. GenSpace는 새롭고 초현대적이며 기술 지향적으로, 고령자들을 서로 연결하고 자기 본연의 모습을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에서 시기에 적절하고 관련된 프로그래밍을 제공합니다.

Parallel blue bars shape

고령화의 새로운 내러티브

GenSpace 는 장수에 대한 싱크 탱크 역할을 하여, 우리가 이 나라의 고령화에 관한 오래된 사고를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를 조사할 것입니다. 가장 위대한 예술 작품과 공공 서비스 행위 중 일부는 나이 많은 미국인으로부터 비롯되었습니다. 그러나 대부분의 대중 문화는 여전히 ​​나이 많은 미국인을 기껏해야 약한 주변 인물로 묘사합니다. 이러한 고정 관념은 우리가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할 부분입니다.

1M7A4755
Triangle shape
GenSpace는 모든 세대를 위한 커뮤니티 센터 역할을 할 것입니다. 노인들은 우리에게 물려주고 가르쳐 줄 것이 너무 많습니다. GenSpace는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이웃 사회 허브가 될 것입니다. 사회적 연결은 우리가 활력을 유지하고 생명을 연장하며 삶의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됩니다. 또한 GenSpace는 창의력과 배움을 강조할 것입니다. 창의력과 배움은 모든 연령대에서 마음을 비옥하게 하고 기능을 유지하도록 하는 요소입니다.
Wallis Annenberg
Wallis Annenberg
창립자
Gray triangle

저희 프로그램을 확인하세요